"비욘드 포스트"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PATA 트래블마트 성료
시국이 어수선한 와중에도 일상은 계속 흘러가고 할 일은 해야 한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PATA(아시아, 태평양 관광협회)가 주최하는 ATCM(Adventure Travel Conference and Mart)이 성료 되었다고 18일 밝혔다.
HOTEL & RESORT의 새롭고 신선한 뉴스를
만나 보세요.
"비욘드 포스트"
시국이 어수선한 와중에도 일상은 계속 흘러가고 할 일은 해야 한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PATA(아시아, 태평양 관광협회)가 주최하는 ATCM(Adventure Travel Conference and Mart)이 성료 되었다고 18일 밝혔다.
"OBS NEWS"
사랑하는 연인과 떠나는 여행은 상상만으로도 달콤하다.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둘만의 오붓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외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코타키나발루'는 어떨까. 세계 3대 선셋의 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석양이 자랑인...
"OBS NEWS"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전 세계가 비상인 요즘. 안전한 해외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청정 지역으로 이름난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최근에는 해외여행의 트렌드가 휴양 및 호캉스로 빠르게 전환되면서 리조트 금액이 비교적 합리적인 코타키나발루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여행정보신문"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보석이라 불리며, 아름다운 석양과 깨끗한 바다, 열대우림과 같은 천혜의 자연을 잘 보존하고 있어 각양각색의 휴양과 관광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밸런타인데이 커플들이 방문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TOURTIMES"
"OBS NEWS"
SBS 예능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눈길을 끌고 있는 보이그룹 마이네임 인수의 코타키나발루 사진집이 발매됐다.남성 매거진 맨즈헬스 12월 호를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는 인수의 코타키나발루 화보는...
"OBS NEWS"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로 연중 쾌적하고 따듯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 경관 그리고 세계 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로맨틱한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연합뉴스"
올해의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총 4일로 다소 짧지만 가까운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기에는 큰 무리가 없다. 특히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이자 천혜의 자연과 황홀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남녀노소 온 가족이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기엔 최적의 여행지로 꼽힌다.
"OBS NEWS"
올해의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총 4일로 다소 짧지만 가까운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기에는 큰 무리가 없다. 특히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이자 천혜의 자연과 황홀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남녀노소 온 가족이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기엔 최적의 여행지로 꼽힌다.
"OBS NEWS"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된 지금. MICE 산업 전문가들은 2020년 주목해야 할 곳으로 중국 '하이난'을 꼽았다. 중국 최남단의 섬이자 연중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휴양지 하이난은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30분 거리로 현재 주 6회 직항 편이 운행되고 있다.
"투어코리아"
"TOURTIMES"
"투어코리아"
새해 가슴 뻥 뚫리게 시원한 샷을 날리고 기분 좋게 한해를 시작해보자. 멋진 풍광 눈에 담고 즐기는 라운딩은 기분을 한층 고양시킨다. 조금 더 특별하고 이색적인, 퀄리티 있는 골프 여행지를 찾고 있는 골퍼를 위한 골프여행지를 추천한다. 자연과 골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골프&컨트리클럽(Sutera Harbour Golf & Country Club, 이하 SHGCC)’.
"OBS NEWS"
추운 겨울, 아이들과 어디에서 겨울 휴가를 보낼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중국의 대표 휴양지인 하이난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난은 인천과 부산, 무안에서도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직항 기준으로 대략 4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돼 이동에 대한 부담도 적다.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섬, 하이난의 가장 큰 매려은 연중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다.
"연합뉴스"
매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연말 행사가 열린다. 퍼시픽 수트라호텔 호라이즌 스카이바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럴 공연과 특선메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31일에는 코타키나발루 최대 규모 연말 파티인 '논스톱 메가 파티'도 열린다. 메가파티에서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DJ의 신년 카운트다운이 진행된다. 특히 한국 듀오 DJ와 싱가포르, 로컬 유명 밴드 등의 공연이 마련돼 있다.
"OBS NEWS"
겨울방학과 연말이 다가오며 따뜻한 곳에서의 여유로운 휴양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해지는 요즘. 멀지 않으면서도 느긋하게 하룻밤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섬이 있다. 바로 말레이시아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가 그 주인공이다. 코타키나발루는 황홀한 석양의 감상과 더불어 천혜의 자연, 다양한 문화, 미식 그리고 각종 액티비티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로 겨울에 떠나면 더욱 좋다.
"OBS NEWS"
하이난 명품 골프장으로 손꼽히는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 코스(Jian Lake Blue Bay Golf Course)가 골프 다이제스트에서 선정하는 '차이나 탑 100 골프 코스'에서 대망의 2위를 차지했다.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는 LPGA 명품 골프장으로 중국 최고의 휴양지인 하이난에 위치하고 있어 연중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를 자랑한다.때문에 날씨가 추워져 해외로 라운딩을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하이난은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트래블데일리"
연말연시 호텔과 리조트에서 풍성하게 준비한 각양각색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넘쳐나고 있는 요즘, 과연 어디로 가야 할까 고민중이라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주목해보자.
"TOURTIMES"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에서 주최하는 '2019사바 투어리즘 어워드(Sabah Tourism Awards 2019)'가 지난 30일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리조트인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바 투어리즘 어워드는 2년에 한 번 열리며 관광업에 영향을 끼친 개인 및 기관에 공로를 표하는 자리로, 올해에는 총15개의 분야에서 33명의 수상자들이 자리를 빛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총 2관왕에 올라 영광스러운 순간을 함께 하였다.
"OBS NEWS"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오는 12월 31일, 송년 및 신념을 기념하며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해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에서 꼭 경험해야 할 축제이자 최대 규모의 연말 파티인 새해 전야 '논스톱 메가 파티 2020(New Year’s Eve Non-stop Mega Party 2020)'을 연다.
"한국관광신문"
"글로벌경제신문"
세계 3대 선셋과 천혜의 자연을 가진 코타키나발루의 새로운 루프탑바인 호라이즌 스카이바(Horizons Sky Bar & Cigar Lounge)가 수트라하버 리조트 퍼시픽 수트라 호텔 12층에 공식 오픈 하였다. 360도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라이즌 스카이바는 코타키나발루의 황홀한 선셋과 화려한 야경을 하우스 DJ의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루프탑 바 핫스팟의 필요조건을 모두 갖추었다.
"디지틀조선일보"
올 겨울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사진이 잘 나오기로 유명한 장소에서 인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아름답고 황홀한 선셋 사진은 기본이고 잘 알려지지 않은 히든스팟까지, 코타키나발루에서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 세 곳을 소개한다.
"OBS NEWS"
인천공항은 지난 10월 중국 노선의 탑승률이 베이징, 항저우, 칭다오 순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그중 중국 휴양지로 핫하게 부상한 싼야 지역은 무려 74.8%의 탑승률을 기록할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OBS NEWS"
어느덧 겨울 휴가를 계획하는 시즌이 다가왔다. 수많은 관광객들로부터 벗어나 조용한 자연 속에서 제대로된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코타키나발루의 '마누칸 섬'에 주목해보자.
"글로벌경제신문"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가 1년동안 고생한 대입수험생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찾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OBS NEWS"
아직 우리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단어, 풋골프(Foot-Golf). 풋골프는 단어 그대로 발로하는 골프를 의미하며 2008년 유럽 전역에서 처음 시작됐다. 지난 2009년 네덜란드에서 9홀 풋골프 토너먼트가 최초로 시작된데 이어 현재는 국제풋골프 연맹에 전 세계 약 40개국이 참여하고 있다.
"여행레저신문"
"OBS NEWS"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섬, 하이난은 세계 2대 청정구역이자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에 지정된 곳으로 연중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를 자랑한다. 이미 러시아와 유럽, 중국의 부호들에게는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칭답게 럭셔리 리조트들도 즐비하다.
"OBS NEWS"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중국 최고의 휴양지 '하이난'은 한 해 평균 5만 명 이상의 한국인 여행객이 방문하는 핫한 여행지다. 특히 하이난의 명품 리조트로 손꼽히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The Westin Blue Bay Resort & Spa)가 최근 골드 카드를 출시하며 관광객들에게 더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TOURTIMES"
다가오는 겨울, 올해도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결심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최근 일본여행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인하여 이전보다 동남아를 찾는 관광객은 더욱 증가 될 전망이다.
"OBS NEWS"
올 겨울 라운딩을 위한 고품격 골프장을 고민하고 있다면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의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CC(Jian Lake Blue Bay Golf Course)'에 주목해보자. 인천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는 하이난은 겨울 골프 라운딩을 즐기려는 골퍼들의 인기 목적지 중 하나다.
"싱글리스트"
인생에서 가장 특별해야 할 신혼여행지를 골라야 할 때 평소에는 가기 힘든 칸쿤, 유럽, 미국 모두 좋지만 왕복 이틀 혹은 그 이상의 비행시간과 정반대의 시차 또한 무시 할 수 없는 요소다. 가까우면서도 이색적인 허니문에 제격인 곳은 어디일까? 여행전문가가 추천하는 이색적인 허니문 여행지를 알아본다.
"OBS NEWS"
세계 3대 석양 중 하나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풍경이 전 세계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해질녘이 되면 남중국해가 황금빛으로 변하고 노을이 붉게 물들다가 어스름한 기운의 보랏빛이 감돌며 멋진 장관을 연출한다.
"한국관광신문"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월드 아마추어 골퍼 챔피언십(The World Amateur Golfers Championship, 이하 WAGC)이 말레이시아 사바주에서 열린다. 올해로 제 25회를 맞는 WAGC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규모가 가장 큰 아마추어 골퍼 대회로, 전세계 40개국 이상에서 참가하였으며 약 400여명의 골퍼들이 코타키나발루를 찾을 예정이다.
"OBS NEWS"
서울문화사가 주최하고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후원하는 제8회 2019 케이퀸 콘테스트(2019 K-Queen Contest)가 지난 9월 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성료됐다.
"글로벌 경제신문"
2020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맞아 세계 3대 석양과 함께 보석과 같은 자연환경으로 휴양객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휴가지 중 하나인 코타키나발루를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OBS NEWS"
'먹방'이 대세 키워드로 떠오른 요즘. 세계 각국으로 먹방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먹방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중국의 최대 휴양지인 '하이난'은 어떨까. 동양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 하이난은 휴양뿐 아니라 관광, 쇼핑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OBS NEWS"
세계 3대 석양의 도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가 최근 새로운 골프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투어코리아"
동남아권 호텔리조트들이 일본 대신 대체 여행지를 찾는 한국 가족여행객을 겨냥, 키즈 이벤트를 속속 실시한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어린이 키즈북 증정 이벤트’를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
"OBS NEWS"
"OBS NEWS"
올해 전라남도 무안국제공항 신규 취항편수가 늘면서 지방 여행객들의 해외여행이 한결 쉬워졌다. 지난해 전체 이용객 수는 약 55만 명이었으며 2019년 상반기 이용객이 벌써 47만이 넘어, 올 연말까지 예상 이용객 수는 전년 대비 2배 가량 늘어난 100만 명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올 정도다.
"OBS NEWS"
한국여행업협회(KATA)에서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내국인 국외여행부분)'에 모두투어의 골드 카드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3박 5일 상품이 선정됐다. 2016-2017년에 이어 또 다시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면서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 것.
"투어타임즈"
다가오는 주말, 비소식에 어딜 가야 할 지 고민이라면 코엑스에서 열리는 모두투어 박람회에서 올해 하반기 늦캉스 혹은 이른 겨울 여행계획을 미리 세워보는 건 어떨까. 전 세계의 다양한 여행상품과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세상의 모든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OBS NEWS"
연평균 25도의 온화한 기후와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휴양지로 세계인들이 주목하는 청정 여행지 하이난. 그 중에서도 중국 유일의 열대 해안 관광도시인 싼야(Sanya)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타임즈가 선정한 꼭 가봐야 할 세계명소에 선정된 도시이기도 하다.
"OBS NEWS"
다채로운 자연환경과 예술, 미식, 문화유산을 지닌 항구도시로 '동양의 진주'로 불리는 페낭. 역사와 문화, 자연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도시로 2019 CNN 선정, 꼭 방문해야 할 세계 여행지에 선정되기도 했다.
"투어타임즈"
"OBS NEWS"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말레이시아의 보석'이라 불리는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로 올여름 여행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OBS NEWS"
최근 허니무너들에게 뜨고 있는 목적지가 있다.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휴양지 '하이난'이 바로 그곳. 하이난은 연중 25도의 온화한 기후와 짧은 비행거리, 아시아 최대 규모의 CDF 면세점, 청정 자연과 로맨틱한 해변, 다양한 먹거리 및 즐길거리로 새로운 휴양지를 찾는 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메트로신문"
"OBS NEWS"
오감을 자극하는 짜릿한 액티비티가 여행의 필수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바다에서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연과 함께하는 급류 래프팅, ATV 정글 투어, 하늘 위 이색 액티비티까지 각양각색의 활동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